자주묻는 FAQ
  • 눈,코..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4,936회
  • 0건

본문

질문)

10년전쯤 쌍꺼풀수술을 했어요
당시에 눈두덩이 지방을 제거하지 않고 수술해서 처음에 엄청 부자연스러웠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인지 쌍꺼풀 라인이 속쌍꺼풀처럼 보이기도 해요
그리고 짝짝이 쌍꺼풀이구요

올해 나이가 40으로 접어들었는데 직장생활의 특성상 사람들을 많이 대하는 위치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앞트임을 해서 쌍꺼풀 라인을 다시 뚜렷하게 하고싶어요
그리고 코 수술도 같이 하고싶어요
나이가 드니까 얼굴이 전체적으로 밑으로 쳐지는듯한 인상이 되어서 걱정이예요

눈, 코 성형을 같이 할수 있는지요?
그리고 제가 직장에 다니는데 휴가를 최대 1주일정도 낼수 있거든요
두가지를 같이 했을때 1주일후에 붓기가 얼마나 심각한지 알려주세요
출근 못할정도라면 고려해봐야 될거 같아서요
붓기가 빠져서 자연스러워지는데 걸리는 기간은 얼마나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





답변)

안녕하세요.

나이가 40대에 접어들면 쌍거풀의 피부도 늘어지기 시작하며, 뚜렷한 쌍거풀을 원하신다면 어느정도의 피부를 잘라내고 수술하는것도 고려해 보아야 겠습니다.

물론 이전의 수술시 쌍거풀높이가 낮았을 경우도 있고 눈두덩의 지방이나 이마뼈가 도드라진 경우 때문에 쌍거풀이 낮아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수술전 자세한 진찰후에 어떤 방법으로 수술이 시행되어야 할지 결정되어집니다.

또한 앞트임이 필요할지 앞트임없이 콧대만 높여야 할지도 자세한 진찰과 상담후 결정되어집니다.

눈코수술은 당연히 동시에 수술가능하며, 1주일정도면 물론 출근을 못할정도의 붓기는 없으나 출근시 다른사람이 수술했다고 인지할 정도의 붓기는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붓기가 완전히 빠지고 자연스러워지는 것은 사람에 따라 개인차가 있지만 2주에서 1달정도면 가능하리라 생각됩니다.

아주 특별한 경우 즉, 지병이 있어 혈액순환제나 아스피린 복용, 한약의 장기적 복용.. 등의 경우에는 출혈경향이 있으므로 붓기가 오래가고 자리잡는데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병원을 방문하셔서 자세한 진찰과 상담을 받으시고 수술여부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jstarclinic/theme/oo.pr_jstar/skin/board/oo.bo.boot.basic/view.skin.php on line 175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