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부산코성형, 메부리코, 휘어진코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수술 법 인지 필요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4,062회
  • 0건

본문

2015년 07월 06일 15:37:18온라인뉴스팀 datanet@datanet.co.kr

[생활정보] 코가 인상을 좌우하면서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많이 하는 성형수술이 바로 코 성형 수술이다.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얼굴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입체감 있는 얼굴을 위하여 코 성형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콧대나 코끝 성형은 코를 높이는 것만을 생각 할 것이 아니라 얼굴 전체 비율, 얼굴 옆 선에서의 이마부터 턱 까지 이어지는 비율과 곡선 또한 고려하여야 한다. 더불어 사용될 보형물은 물론, 메부리 코나 휘어진 코의 경우에는 더욱 다양한 각도에서 수술계획이 이루어져야 한다.

적당한 크기와 곧게 뻗은 오똑한 코는 세련된 이미지는 물론 얼굴을 전체적으로 입체감 있게 만들어 준다. 미간 사이부터 콧대가 낮은 경우는 보형물을 삽입하여 전체 콧대를 높여주며 필요한 경우 연골 이식 등의 추가 시술이 이루어진다. 코 끝만 높이는 수술은 코 끝에 옆으로 벌어져 있는 날개 연골을 묶어주고 귀연골 등을 사용하여 코 끝을 날씬하고 높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메부리코의 경우 튀어나온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며, 심하지 않은 경우 메부리 부분을 갈아내거나 잘라낼 수 있지만 정도가 심한 경우 절골술을 이용하여 매끈한 모양으로 바꾸어 줄 수 있다. 휘어진코의 경우 간단한 융비술이나 휘어진 부분을 갈아내어서 바로잡히는 것이 아니라 비중격의 휘어진 정도와 코뼈의 상태에 따라 비중격교정술과 코뼈의 절골술을 같이 시행하여 코의 중심을 잡아주어야 교정이 되는 경우가 많다.

부산 제이스타 성형외과 정재학 원장은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코성형을 위해서는 무조건 코를 높이는 수술이 아닌 현재 코의 상태에 맞고 얼굴과 조화가 될 수 있도록 정확한 진단과 수술 설계가 이루어 져야 한다" 며 "특히 메부리코 와 휘어진 코의 경우 콧등이 튀어나온 정도에 따라, 코가 휜 정도에 따라 수술방법이 달라지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한편 정재학 원장은 부산 백병원 성형외과 교수 출신으로 대학병원에서 다양한 임상 경험을 쌓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jstarclinic/theme/oo.pr_jstar/skin/board/oo.bo.boot.basic/view.skin.php on line 175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